내외적인 요인으로 원래 건성이던 피부가 급악화되어 각질에 찢어질것같은 느낌이었음기존에 미애부 사용지인에게 추천받아 써보니 극강의 건조함이 개선됐음 워낙 입주변이 민감 혹은 각질 때문인지 바를당시 따가움은 있었지만 곧없어지고 피부가 편한 상태가 됐음.

 

용기와 질감 향 모두 만족하며 가격도 착함.홈쇼핑 대용량으로 구매할까 생각중.지금은 회사에서도 바르고 집에서도 바르느라 매일 챙겨다녀야함.화해앱에 조회시에는 나쁜 소재는 없는것 같은데 박스에 적힌 소재는 왠지 화학스멜~ 장점: 촉촉합니다.

 

 

발림성이 좋구요.

밤에 바르고 자면 아침에 덜 건조합니다.

풀향 비슷한 향이 나는데, 이게 호불호가 있을 듯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풀향이 좋았습니다:)단점: 트러블 있는 부분에 바르면 진정효과는 없었어요.

오히려 트러블이 더 커지는듯한.. 트러블 난 부위는 피해서 발라주고 있습니다.

그래도, 가을 겨울에 쓰기 좋아요.

 

사용후에, 눈 밑 광대부분의 건조함이 훨씬 덜 합니다.

피부가 민감해서 화장품 아무거나 못쓰는데 센텔리안은 자극도 없고 오랜시간 촉촉하더라구요 화장도 잘먹고!!!진짜 건성인 사람 강추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11나 주시고 거기에 트리트먼트랑 팩까지 주시고 정말 알찬 구성이더라구여 잘 쓸게요~!!많이파세요 흡수성이 아주 빠르고 부드러워요~ 꾸준히 발라주면 확실히 좋아질거란 기대로 쓰고 있습니다.

 

이거 너무 좋다고 마데카크림 하나만 바르고 자도 피부가 달라진다며 극찬해서 써봅니다~ 제가 피부가 많이 건조한편인데  워낙에 좋다고소문난물건이라... 촉촉하고 느낌좋네요 개인적으로 바를땐 향이좀있어서 별로였지만 바를때만살짝나고 괜찮네요 아침에일어나니 촉촉하고 맘에들어요

마데카 크림 센텔리안24 오래전부터 사용중입니다.화장품 하나 바르고 뭐가 많이 좋아진다는 느낌은 모르겠고 유수분감은 좋은듯 해요 전 약간 건조한편. 스킨토너 바르고 마데카크림 하나 바르면 다른거 더 바르지 않아도 기초는 되는듯.다른 크림도 써봤는데 전 제피부에 마데카가 맞는듯해요.피부톤이 맑아지는 느낌은 있어요.

 

화장품향 거의없고 천연 약재향 정도 약하게 납니다.아직 효과를 보지 못했기에 4점ㅋ피부 너무 건조해서 주문,,제로이드 한통 다 썼는데 아직 건조함이 느껴지고,,, 암버팜 솔트크림을 다시 써야하나,,하다가 이제품이 가격도 착하고,,요즘 유명한거 같아서 한번 써보려구요!꾸덕함 : 마데카크림 < 제로이드 < 솔트크림생각보다 발림성 좋네요,,로션같은느낌?향은,,약국향ㅋ 약국 들어가면 나는냄새!!ㅋ약간 한의원 향기같기도,,ㅋㅋㅋ 기존에는 피부과 추천 셀피덤 크림 100ml짜리 6만원 가량 주고 사서 쓰고 있었는데, 지인 추천으로 사봤는데 너무 좋아요!!!!

 

가성비도 완전 짱!!발림성도 좋고 일단 바르고 끊적거리지 않아서 더 좋은듯 해여!!매일 밤낮으로 바르는중지인 추천 : 달바 미스트 +마데카크림 인데 솔직히 기초 이거 두개만 발라도 진짜 좋습니당 

유연하게 발리는 편은 아닙니다 오히려 조금 되직하다는 느낌이에요 일반 크림 바르듯이 바르면 두껍게 발렸다는 느낌이 들텐데 잘때 얼굴이 답답하다거나하는 느낌은 안들어요마데크림이라 그런가 향은 마데카솔향과 같아서 조금 부담스럽구요 다니는 피부과에서도 주재료로 사용하고있어 사봤은데 일반 화장품보다 촉촉함이 다른거같고 좀 더 사용해보고 한달후기도 작성해보려구요 유통기한은 넉넉합니다 기초화장품 안쓰고 지낸지 1년 넘었는데, 잘땐 요 성분 착한 아이 하나 발라주니 피부가 젊어지는 듯 해요. 막 펴발랐을땐 가끔은 물광, 대부분은 개기름 같은 비주얼. 그래서 잘때만 바름ㅋㅋ 요철,모공없고 건조하신 분들은 이거바르면 광채날듯,,

'화장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성아 물분크림 후기  (0) 2020.03.22
AHC 아이크림 시즌8 타임리와인드  (0) 2020.03.1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