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물분크림에 대해 알아봤어요.

 

주요제품특징 : 촉촉함(수분공급)세부제품특징 : 지속력, 자외선차단피부타입 : 모든피부용형태 : 쿠션형PA지수 : PA++++자외선차단지수 : 50+용량 : 14ml(g)사용부위 : 페이스용

 

조성아 물분크림 긍정적인 평가들입니다.

 

케이스도 이뻐요
바르면 비비크림 바른거 마냥 보정이되는데 사용감은 확실히 썬크림 보다낫네요
기존 사용하던 썬크림 얼굴 에 머리카락 붙고 그래서 불편 했는데 아침 출근시간 단축되서 좋구요 ~
연지곤지 찍구 토도독 펴바르면 끝 ~
저는 톤업으로 썬크림 보다 비비보다 좋고
팩트 안해도 좋음

 


노란얼굴에 입술주변은 더 색이 안좋고 웃을때 생긴 깊은 주름까지 있는데도 그걸 커버하네요.

건성이라 매트한거는 얼굴 땡기는데 굳이 하는 이유는 요철이라든지 모공,얼굴 붉은기등을 커버하기 좋고 얼른 들뜨지 않아서였는데 이 물분 만나고 나서는 그런 걱정없네요.촉촉한데다 방수도 되는거 같아요.물 묻혔는데 얼룩하나 안생겼어여. 그리고 홍조 커버에 아주 딱!입니다.2번정도 발라줘도 얇게 발리고 색상도 너무 하얘지지않아요.모공커버는 첨엔 사이사이 끼길래 잘못 샀나보다 했는데 시간 지나니 착붙이에요.광도 적당히 나서 요철도 도드라지진 않아요.노란얼굴엔 좀 자연스런 색상으로 나오지만 2번정도 발르면 좀 더 환해지는듯 합니다.그리고 리필도 가방에 넣어 다닐수 있게 용기가 만들어져서 잘샀어요.


빛크림, 아우라시크릿톤업크림, 물분크림... 셋중에서
커버력은 젤 나은것같구요 조금더 매트하네요~~
그래서 다른애들보다 얼굴을 솜으로 지우면 파운데이션처럼 진하게 뭍어나고 둘은 얼굴에 바르면 넘 촉촉번들해서 꼭 파우더를 한번 두들렸는데 물분은 이거 하나만
발라도 괜찮네요~~전 셋중에서 이번에 처음 구매해본
물분이 젤 맘에 들어요~~^^

 

 


톤보정은 확실히 되었어요.

가까운데 나가려고 화장을 했는데 이것만바르고 립스틱만 발라도 매끄럽게 톤 보정되어 좋습니다. 자주 구매할것 같아요. 용량이 크지않아서 2개 구매했는데 튜브형식이 더 나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잘 쓰겠습니다.

 


홈쇼핑에서 보고서는 한개만 따로 주문했어요. 제가 홈쇼핑에서 주문하고서 안쓴게 너~무 많아서요..장점 : 광은 조금남. 유분기가 없음. 로션같이 바를만한 제형. 너무 하얗지 않다. 높은 자외선차단지수단점 : 커버력없음. 홈쇼핑에서는 어느정도 커버력이 있는것 같았는데, 모공이 전혀 안가려져요. 저는 잡티보단 모공이 좀더 신경쓰이는데, 그건 쪼꼼 아쉬워요. 요즘 아침에 바쁘고 더워서 쿠션두들기기는 귀찮아서 막바를수있는 톤업크림을 찾았어요. 단점보다 장점이 많아서 저한테는 괜찮은 상품인것 같아요^^

 


좋아요 발림성은 매끄럽지 못하지만, 바르고 나면 너무 하얀듯 하지만 점점 피부색을 찾아가고 적당한 커버에 땀에도 강하고 적당이 촉촉하고 암튼 여름엔 딱인 상품입니다.착 달라붙어서 양치질을해도 눈물을 흘려도 덜 무너지고 오래가요.기존에 쓰고있는 김**공항 물빛크림보단 살짝커버가 더 있다고 보면 됩니다.혹시나하고 하나만샀는데 본품을 사야겠습니당~^^

 


 저한테는 잘맞아요~ 약간 매트해서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발라주면 좋구요
일단 테스트로 리필만 구입해 봤는데 본품을 살지는 좀더 발라보고 고민해봐야 겠어요~ 예전에 스틱형 샀었는데 그것보다는 저에게 잘 맞아요~
커버력이 아예 업는게 아니고
살짝 파우더 성분이 들어잇는듯 커버가 조금은 되네요
저는 만족하는 편입니다

 


피부에 잘 밀착되고 톤업 효과도 살짝 다 되어서
피부도 더 뽀얗게 보이고 무엇보다 피부가 깨끗이
정돈이 되어서 시간이조금지나면서 윤기도 살짝 돌고 이거만 바르고 립스틱만 바르면 간단한 외출화장이 되서 편하구요~~
모임이나 격식차리는자리 가시려연 여기다
쿠션으로 한번더 마무리해주시면 완전 깔끔
하고 완벽 메이크업 됩니다~~~^^굳ㆍ굳ㆍ

 


방송에서 하는거보고 처음사용해보는거라 대량구매 부담스러워 단품으로 먼저 본품사보았네요^^ 이제품은 다른 팩트와는 달리 따로 펌프가 있는게 아니고 손사용이더군요~ 늘 수정 메이크업 할때도 청결이 있어야하는 부담감은 있으나 일딴 발림성과 커버력은 좋네요~ 본품 다 사용해보고 만족되면 대량구매 할 생각입니다^^

 

 


바쁜아침 정말 큰 도움이 됩니다.
아침 기초는 몰분크림쓰면서 다 생략하게되었어요.
속건조가 심한편이라 세안 후에 가벼운 로션 조금 바르고 조성아 몰분크림 바르면 딱이네요.
건조하지 않으신분들은 바로 사용해도 될것 같아요

조성아 물분크림 단점들이 있는 후기들이에요


에뛰드 블러크림 쓰던중에 좀 좋은거 써보자는 맘으로 주문했는데요. 일단 퍼프가 없어서 좀 당황했고(리필에도 없는걸 보니 원래 없는건가봐요..) 피부에 발랐을때 저한텐 너무 건조해서 금방 떠버리더라구요ㅜㅠ 모공 하나하나에 박힌듯이. 선크림이랑 섞어바르니 그럭저럭 봐줄만합니다. 가격대비 효과는 떨어지는것 같아요.

제 피부가 안좋아서인가
홈쇼핑 광고에서 볼땐 모델이 손으로 싹싹 문질러도 발림성이 엄청 조아보이고 광도 나던데..저는
코부분 땀구멍도 다 보이고 오후되면 눈가에 주름잡혀 있고. 아마도 제 피부문제 겟지요?..그냥 비비크림을 퍼프로 바르는게 젤 낫네요


홈쇼핑에서는 반사판때문인가 너무너무너무 예쁘게 표현되던데 실제그정도는 아니구요~^^'''톤보정 정도 된다고할까요? 반짝반짝 조명 아래서는 그렇게 보일런지~^^'''잡티가 많이 가려지진 않지만 반짝임 때문인지 살짝 감추어지는듯 한 정도고요. 바를때는 뻑뻑하게 발려도 얼굴이 당기지는 않아요. 엄청 건성인데 수분감은 좋은것같고, 핸폰받고나니 핸폰에 화장품 자국이 가득 남기는 하네요ㅋㅋㅋ가격대비 편하게 쓰긴 좋아요.손으로 발라야해서 조금 불편한데 케이스모양으로 볼때 퍼프를 써도 될까 궁금하긴하네요.


기존에 물분크림이 어땠는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촉촉하진 않아요 촉촉하거나 수분감이 전혀 느껴지지 않고 바를수록 약간 뻑뻑한 느낌이에요 처음에는 잘모르겠는데 얼궁에 바를때 약간 뻑뻑한 느낌이 있고 복숭아빛 얼굴은 아닌것 같네요 그냥 일반 파운데이션 얇게 바른 느낌이에요 오늘 처음 바르고 나왔는데 촉촉이랑은 거리가 있고 전 좀 건조하네요

건성피부. 특히 입주위가 하얗게 각질이 잘 올라오는 건성.촉촉하다고 해서 고르고 고르다 샀는데 안쓸꺼같아요첫번째바르고 색이 예뻐서 쓰고싶었는데 발림성은 좋은데 좀 밀리는감이있고 건조한부분이 하얗게 올라오네요기초를 탄탄히하고 두번째 발랐는데 역시나 무리...건성인분들에게는 글쎼요...

워낙 요즘 핫해서 구매해봤는데 생각보단 별로네요 다른분들은 이것만 하고 컨실러로 조금 더 보정하신다고 하셔셔여름에 가볍게 화장하기위해 구매했는데이것만 했을땐 아무래도 ..많이 부족합니다. 위에 추가로 기존에 쓰던 쿠션을 덮어쓰고 있어요 쿠션이 두개가된기분 베이스개념으로 써야죠뭐

 

여러 조성아 물분크림들의 후기를 참고해봤습니다.

장단점이 있는듯해요.

'화장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AHC 아이크림 시즌8 타임리와인드  (0) 2020.03.11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센텔리안24 후기  (0) 2020.03.1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