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사용전이지만 홈쇼핑 보고 써보려고 주문했어요~홈쇼핑에서 주는만큼 많이는 필요없어서 소량 찾다가 발견하고 저렴하게 잘 샀어요! AHC제품은 톤업크림 우연히 써보고좋아서 클렌징도 사고 아이크림까지 주문하게됐어요

AHC제품은 처음 써보는건데 이름을 들어보긴했지만 올해 첨 써보네요 발림성이 좋고 흡수가 빠르고부드럽고 끈적이지않네요 향은 호불호가 있을듯한데 저는 괜찮네요

 

 

촉촉한데 기름지지않고 당기지않네요 대량구매는 위험부담이 커 단품구매해봤는데 첫 느낌은좋네요

피부에 쏙 흡수되는 느낌 겉돌지않고 근데 건조하지않는 근데 향은 살짝 줄였으면 하네요

 

몇년째 쓰고 있는데 바르고 나면 촉촉해요그 촉촉함이 오래가진 않지만요주름케어는 잘 모르겠어요 홈쇼핑에서 접한후 저렴하게 구매했네요!그전보다 조금 묽어진 느낌이지만 부드럽게발리고 흡수가 부드럽게되며 그 전보다 촉촉한 발림성이네요~!입자가 더 작아졌다하니 꾸준히 발라 앞으로가 기대됩니다!!향은.. 호불호가 있을것으로 생각되네요^^개인적으론 그 전향이 더 약하고 순했던듯해요!

전반적으로 바른후 고민부위를 더 발라주니 좋네요~!아직 오래 써 보지 않아서 주름케어는 잘 모르겠지만 촉촉하고 탱탱해지는 느낌에 보습력까지 너무 만족스러워요 !악건성이라 추천받았는데 저렴해서 얼른샀어요.피부가 얇고 건조해서 기미주근깨도 금방 올라오고 잔주름 짱 많아서 늙어보이구요.

 

얇은만큼 컨디션에 따라 칙칙하고 환해지는게 금새 확 표나는 피부라ㅜㅜ눈가랑 얼굴전체 다 바를수있어서 편하네요.

스킨이랑 이것만 바르고 자봤는데 아침까지 촉촉하네요.제발 피부좀 좋아지길ㅜㅜ저렴한 가격에 체험해 봐서 좋았어요.

 

 

아직 좀 더 써봐야 알겠지만 촉촉하고 쫀쫀해지는 느낌이 있어요:) 한달동안1개다쓰고1개더바르는중... 주름케어는 솔직히 티나게 나타나는거는없어요 꾸준히 쓰면서 관리해야겠죠 일단 촉촉하고 잘스며들고 향이 좋아요 한달사용기모든 면에서 마음에 들어요!잘때 주름케어할 곳에 좀 두껍게 바르고 자는데 꾸준히 바르니 확 들어나진않지만 그냥 저의 착각인건지 효과가있는것같아요

 

다만 눈밑에 비립종 같은게 올라오더라구요ㅠ그래서 지금은 잠깐 사용안하고있지만 나중에 다시 써보려구요 크림은 이제품하고 키엘수분크림만 쭉 쓰고있기때문에 제품에 대해서는 두말할필요없이 좋습니다.기존 시리즈도 잘라서 안쪽까지 남김없이 쓸 정도로 애정하는데 기존보다 더 좋아졌다고 하니 기대가 많이 됩니다.다만 향이 너무 강해져서 그부분은 호불호가 있을듯합니다. 그럼에도 앞으로도 계속 선택할듯합니다.

 

'화장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성아 물분크림 후기  (0) 2020.03.22
동국제약 마데카크림 센텔리안24 후기  (0) 2020.03.1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라이프코리아트위터 공유하기
  • shared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